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노브랜드 버거, 잘파세대 인기 게임 ‘무한의 계단’과 컬래버

      [서울경제TV=황혜윤 인턴기자]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최근 새로운 소비주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‘잘파세대(Z세대+알파세대)’를 공략하기 위해 게임 ‘무한의 계단’과 협업한다고 2일 밝혔다.무한의 계단은 8비트 그래픽과 타이밍에 맞춰 좌우로 방향을 전환하며 계단을 오르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으로, 누적 다운로드 수 2,500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.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‘브랜드 콜라’ 패키지에 버거버거, 싸개 등 자체 캐릭터를 무한의 계단 테마로 디자인해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50만 개..

      산업·IT2024-05-02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, 새우버거 2종 신메뉴 출시

      [서울경제TV=안자은 인턴기자]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새우버거 마니아 공략에 나선다.신세계푸드는 최근 10~20대 젊은 층으로부터 새우버거 출시 요청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. 고기패티 보다 담백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호하는 새우버거 마니아층의 증가세에 따라 타 버거 프랜차이즈와 수제 버거 전문점 등에서 다양한 새우버거가 출시됐고 타 프랜차이즈 대비 20% 두꺼운 패티로 유명한 노브랜드 버거 만의 풍성한 새우버거를 원하는 요청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.이에 신세계푸드는 새우패티를 활용하면서도 노브랜드 버거 ..

      산업·IT2024-03-04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햄버거도 양극화 시대?…노브랜드 버거 "5,000원 이하, 8,000원 이상 메뉴 잘 팔려"

      [서울경제TV=안자은 인턴기자]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 양극화가 심화되는 가운데 버거 메뉴도 가성비와 프리미엄의 양극화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.2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노브랜드 버거에서 세트 기준 5,000원 이하로 판매하는 가성비 메뉴의 1~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%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. 가성비 메뉴군의 매출 신장률은 중간 가격대(5,000~7,000원대) 메뉴군(4%) 대비 4배 이상 높은 수치다. 노브랜드 버거의 가성비 메뉴는 단품 2,000원대(2,900원), 세트 4,000원대(4,900원)로 즐길 수 있는..

      산업·IT2024-02-29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SSG닷컴, ‘신세계푸드’ 블라썸 브랜드관 열어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SSG닷컴은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.   ‘올반’, ‘밀크앤허니’, ‘베키아에누보’ 등 신세계푸드가 보유한 외식, 간편식, 베이커리 뿐 아니라 대안육 ‘베러미트(Better Meat)’도 입점했다.   이에 따라 SSG닷컴은 신세계푸드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을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.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..

      산업·IT2023-03-20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